ClemensKim - kyj909

jquery 에서 ajax 를 두번 불러서 값가져오기 본문

IT

jquery 에서 ajax 를 두번 불러서 값가져오기

kyj909 2022. 5. 31. 12:46

jquery 에서 ajax 를 두번 불러서 값가져오기? 이게 맞나? 모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네....암튼 

ajax 불러와서 처리

순서는 이래.... 1번에서 값을 선택을 하면, 2번 셀렉트박스를 선택하고, 이 2번 셀렉트가 선택이 되면서, 3번,4번 값을 (셀렉트박스)를 체워넣는거지..

결국 그냥 이거야...귀찮아서 문제될까 지우긴했는데..뭐 문제가 될게 있겠어?

1번 대리점 대리점이 속한 통신사, 그리고 그 통신사에서 취급하는 요금제(3번) 그리고 4번은 통신사에 속한 부가서비스 리스트임. 

각설하고 각 DB에 자료가 있다 치자. 그리고 그냥 이걸 조회해서 뿌려주면 끝이야..별거없는 루틴이야.

그냥 별거 없어. 핵심은 그냥 ajax 부르는걸 2번하면됨.

 

그냥 지운건 별 의미 없고. 지금 쓰는건데 좀그차나?

뭐 암튼 내용은 그래. 1번 셀렉트 값이 선택이되면 (아이디값으로 접근함) , 페이지에서 몬가 값들들을 가지고 ajax 로 던져

그 던진값을 각 ajax 에서 받아서 있으면 값을 리턴해주고.

그 리턴값을 각 셀렉트 박스에 넣어주는거야.

여기서 넣어줄때는 당근 id 값으로 접근을 한거고, 네임값이던 모던 그 셀렉트 값으로만 접근할수 있으면되. 난 그냥 편해서 id 값으로 접근한거고, 어짜피 dom 접근만 할줄알면 모가 됬든 접근 하면됨.

암튼 그래서 그 접근한 셀렉트 박스를 어떻게? 일단 먼저 털어내.(지움) 안지우면 계속 쌓일거 아냐. 

그러니까 털어내고 리턴값으로 채워넣는거지 저기 append 보이지? 대충만 봐도 알수 있음.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