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mensKim - kyj909

요즘 요 몇일동안 AI 에 한참 빠져있다.-스테이블디퓨젼-compyui 본문

IT/AI_머신러닝_이미지디텍션_빅데이타_파이썬

요즘 요 몇일동안 AI 에 한참 빠져있다.-스테이블디퓨젼-compyui

kyj909 2024. 3. 25. 18:20

저번주 부터인가? 스테이블 디퓨젼보고 깜짝 놀랐다. 이게 이렇게 바뀌였다고?

하면서.....쩜쩜쩜. 모랄까. 그냥 흥분에 도가니?

이건모 디자이너들 다 죽었다고 본다.

그래서 이것저것 가입도 하고 써보기도 하고, chat-gpt4, 달리3, 미드저니, 스테이블디퓨젼, ㅎㅎㅎㅎ

너무 많다. 진짜 많은거 같다. 그나마 다행인건 그래도 인공지능을 찍먹해봤다고 대충 원리파악도 되고, 

(예전에 논문본다고 눈깔 빠지는줄 알았다. 물론 이해도 잘 안됐었음. 그냥 아 뭐 이런게 그런거군 했음.)

근데 이건모..발전속도가 너무빠르다. 이것뿐만 아니라. 다른 AI 분야도 ...

와....내가 1년전에 인공지능, 빅데이터전공을하고 졸업하면서.

음...이거 해볼만 하겠는데 했었다....어라...근데. 그건 나의 큰 착각이다. 역시

몬가 할때는 그냥 밥만먹고 그것만 해야한다. 진짜 엄청 빠르고 실력좋은 친구들이 차고 넘치는거 같다.

암튼 각설하고 그냥 난 너무 재미있고 좋다. 

아참,, 음악을 만들어 주는것도 있다. 나도 노래 한곡 만들어 봤는데...그냥 마음에 쏙든다. (https://www.suno.ai/)

그래서 요즘 다시 틈틈히 이것저것 따로 정리도 해보고 있다.

 

 

Suno AI

We are building a future where anyone can make great music. No instrument needed, just imagination. From your mind to music.

www.suno.ai

www.20watt.net 

 

20Watt.-개인놀이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99%의 사람들은 현재를 보면서 미래가 어떻게 될지를 예측하고, 1%의 사람들은 미래를 내다보며 지금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를 생각한다 -간다 마사

www.20watt.net

 

 

결제해서 써도 될만큼이다. 아....변해야 산다.

 

요건, 내사진을 가지고 만든거고, 이걸 가지고 다시 2d를 3d 로 변환한거임.

그냥 진짜 얼마안있으면 ai 를 쓰는 사람과 못쓰는사람. 나뉘고, 거의 대부분 분야에서 곡소리 나올듯하다.

허 참....허허

 

아래 이미지들은 원래 원본 백그라운드로 있던 사진들을 Adobe photoshop ai 를 이용해서 확장해본건데...

와 티가 잘안남....이야.....거참 허허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