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mensKim - kyj909

리액트 공부중? - 만만하게 봤다 개털리는중 본문

IT/React-ReactNative

리액트 공부중? - 만만하게 봤다 개털리는중

kyj909 2023. 6. 14. 12:01

블로그 포스트 하는김에 몰아서 포스트 해본다.

플러터공부에, 리액트 공부에, asp.net core 공부에...아주 죽어나가는중이다. 

난 모든 잘하지 못한다. 그냥 좀 다른점이 있다면 그냥 한다는거다.

이게 잘하던 못하던 그냥 한다. 그리고 부딛쳐 보는 스타일이다. 

세상에 길이어디에있어 그냥 내가 가면 길아님? 이라는 무식한 생각에 그냥 한다.

암튼

요즘 저 3개를 동시에 하고 있다. 

플러터랑 리액트는 개인적으로 공부겸 기좀 프로그램변경으로 하고 있고.

(php로 만든 걸 지금 마이그레이션한다.)

그리고 asp.net core 는 ...흠...어후....회사에서 프로젝트로 준비중이다. 

내가 asp.net 을 안한지 20년이다......ㅠ,.ㅠ 마지막으로 해봤던게 .웹폼 .net 2.0 버전때이다.

한참 내가 애기때?ㅋㅋ 했던거다. 그때진짜 악몽이여서 asp.net 에대한 안좋은? 기억밖에 없다.

와 1+8 이걸 또써야해? 라고 가장먼저 머리속에서 메아리 쳤다.뭐...그래도 어쩌냐 까라면 까야지.

암튼 제목은 리액트인데...asp.net core? ㅋㅋ 암튼 asp.net core 엄청 좋아졌음.. 그냥 다른거라 생각해야함.이게결론이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리액트...와...이거...첨에 그냥 대충 봤을때는 아니 그래서 그냥 자바스크립트 아니야?

이런생각이였다. 뭐 그래봐야? 스크립트아니야...ㅋㅋ 앵귤러봤을때도 저랬다. 

그냥 뭐 난 모든 잘못하니까. 생각이라도 쉽게 생각해야 접근이 편함. 그게 죽음의 구렁텅이 인지 아름다운 꽃길인지는 가보고 판단하니...흠냐.

암튼 쉽게 봤다 지대로 개털리고 있다. 적응이 좀 필요하다. 진짜 쉽게 봤다. 근데...이게 만만하게 볼게 아니야. ㅋㅋ

그냥 탈탈 털리는중. 그리고 나이가 먹어서 인지 어후야. 요즘 머리가 힘들어함. 

보고 또보고 보고 또보고. 무한 반복. 암튼. 그냥 하는거지모..나름 그래도 뿌듯함?

못해도 된다. 일단 가자. ㅋㅋ그러다 보면 금방하겠지 모.  

리액트 데쉬보드...수정화면 ㅋㅋ

이것저것 볼게 엄청 많네...어후야

 

'IT > React-ReactN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액트 온라인에서 해보기  (0) 2023.05.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