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mensKim - kyj909

그냥일상- 놀고먹고 책만보고싶다. 본문

관심사

그냥일상- 놀고먹고 책만보고싶다.

kyj909 2024. 3. 18. 14:29

그냥 잠깐 멘탈이 잠시 가출했다가 들어왔다. 모랄까. 그냥 놀고 먹고, 책만 보고싶다.

암튼. 예전에 만들어놓은 이것저것 공부하면서 기록해놓으려고 만들어놓은 싸이트가

사망했다...ㅋㅋ 다른건 아니고 내가 깜빡하는 사이 도메인 날라갔다. ㅋㅋ 

만들고 관리안하고 있으니 그냥 살아있겠지 했는데...ㅋㅋ 원래 인공지능, 빅데이터 전공하면서 개인적으로 

스터디겸, 기록겸, 놀이터? 정도로만 운영할려고 했던건데...이게 또 없으니까 좀그렇더라. 그래서 

이번에 싹다 갈아업어보려고 새로 구축? 했다. 도메인도 다시 새로 받았아.

20watt... 이게 원래 옛날에 도메인 사놓은건데...어느순간 이것도 다른회사에서 쓰고 있네...허허허

뭐 그래서 다시 20watt.net 으로 구매해서 후딱 하나 만들었다.

 

비포~ 요랬던게 

에프터 ~~ 요래됐습니다.

 

 

ㅋㅋㅋ 다시 싹다 업는중.

그나저나 요새 새로 관심가지는게 스테이블 디퓨전 관련된건데....처음 봤을때랑은 완전 딴판이네 그려

그땐 아...아직 멀었네..했는데 잠깐 안본사이에...우와~~완전 바뀜...대박~~~

그래서 얼마전부터 부랴 부랴 다시 좀 보고 있고, 테스트도 좀 하고, 설치도 좀 해보고 이것저것 만져보고 있는데...

너무좋아~ ㅎㅎㅎㅎ

Comfyui 이거 물건이네.~ ㅎㅎㅎ암튼 잼난거 많이생겨서 행복하다.

아....돈만 좀 있으면 그냥 놀고 먹으면서 책만 보고싶구만 아쉽네....햐......

 

 

 

Comments